SajoCPK, navigating the seas of
innovation with Sajo group.
한국의 전분당 산업을 선도해 온 사조CPK는, 2024년 2월 1일을 기점으로 사조그룹의 일원으로서 더 나은 가치 창출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습니다.
사조CPK(사조씨피케이)는 1955년 한국 최초의 전분 공장을 설립한 동양식품을 모태로 하여 70년 이상 한국 전분당 산업을 이끌어왔습니다.
오랜 역사를 통해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왔으며, 한국 전분당 산업의 혁신을 주도해 왔습니다.
현재, 사조CPK는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이천과 부평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생산 시설에서는 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하여 전분과 당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조CPK는 고객의 니즈를 선도하며, 트렌드에 맞는 최적의 맞춤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엄격한 품질 관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조CPK는 식음료뿐만 아니라 주류, 판지, 제지, 펫푸드, 건강식품, 제약 등 다양한 산업군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조 CPK와 함께 시너지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도약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와 산업에 전략적으로 대응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