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우리는 두 개의 얼굴을 마주합니다.
통념을 깨는 한 입, 사치를 담은 한 모금
📍 Rule Rebellion|통념에의 반항, 익숙한 조합을 거부하는 미각 실험
📍 Minimalist Luxury|작지만 강렬한 사치, 가성비로 즐기는 고감도 경험
이제 럭셔리는 공항이 아닌 마트에서,
명품 대신 음료 한 캔으로도 완성됩니다.
한 끼의 식탁에서 소비자는 실험을 즐기고, 반항을 소비하며, 감각을 합리적으로 누립니다.
“이게 왜 맛있지?”를 즐기는 시대, 그 파격 속에서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며,
작지만 강렬한 사치의 재해석으로 한층 더 깊게 내 취향을 발전시킨다.
이젠 이상한 조합이 힙합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감자튀김을 얹고, 짭짤한 김에 초콜릿을 올리는 시대.
✨ 미국의 스타트업 *Dumpling Co.*는 고수맛 젤리와 트러플풍 라면칩으로 대담한 조합의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반대로 또 하나의 흐름은 절제된 고급스러움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순한 ‘소박함’이 아닙니다.
✨ 명품 대신 디자인 초콜릿 한 조각 또는 비싼 레스토랑 대신, 스토리가 있는 한 잔의 커피
이것이 바로 ‘미니멀리스트 사치’, 비싸지 않지만 감각과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소비 방식입니다.
그 중심에 바로 Rule Rebellion과 Minimalist Luxury가 있습니다.
기존의 룰을 과감히 깨는 도전적인 시도,
작지만 감각적이고 깊이 있는 사치 —
이 두 트렌드는 소비자의 새로운 ‘기준점’이 되어
그들의 선택을 이끌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결정짓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소비자는
‘나다운 경험’을 찾아 실험을 즐기고,
절제된 아름다움 속에서 진짜 가치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 이 브로셔에는 다음이 담겨 있습니다:
최신 소비자 인사이트와 파격과 절제, 두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아이디어!
그리고, 바로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사조CPK의 소재 솔루션까지.
트렌드를 통찰하고, 제품에 감각을 입히세요.
사조CPK의 솔루션은 귀사의 제품을
더 새롭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 지금 브로셔를 다운로드하고
2025년 소비자의 취향을 선도하세요.
사조CPK와 함께 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